티스토리 뷰

관상 테스트,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_유익한 어플 정보

운세만큼은 아니지만 사람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는 것 중 하나가 관상이다. 내가 다른 사람의 관상을 봐주지는 못해도 내 관상이 어떻게 되는지 가끔은 궁금한데 사진 한 장으로 나의 관상을 알려주는 어플이 있다.

 

관상에 대한 기초지식을 이야기 해주는 사이트는 많다. 하지만 내가 내 얼굴을 보고 그러한 내용을 접목시키기는 어려운데 이러한 어려움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사이트가 "관상가 양반"이다.

관상테스트정부지원금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관상 테스트,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관상가 양반은 유튜브버 유명한 조 코딩의 도움으로 만들어진 것이라고 한다. 사용방법이 아주 어려운 것도 아니고 회원가입을 하거나 할 필요도 없다.

 

관상 테스트

PC와 모바일 모두에서 가능한데 검색창에서 "관상가 양반"을 검색하면 위에 첫번째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온다. 내가 남자인지 여자인지 성별만 구분하고 사진을 첨부하며고 클릭하면 된다.

 

그러면 인공지능이 내 얼굴을 분석해서 나의 관상을 이야기 해준다. 그리고 가장 유사한 연예인을 알려주기도 하는데 그냥 재미 삼아 한번 해볼 만하다.

 

얼마 전에 죽은 삼성 이건희와 관련된 유명한 일화가 신입사원을 면접 볼 때 면접관으로 관상가를 두었다고 할 정도로 사람을 뽑을 때 관상을 중요하게 여겼다고 한다.

 

관상과 인상은 같으면서도 다른대 인상은 말 그대로 얼굴의 상태를 말하고 관상을 그 사람의 일생을 말하는 것이다. 얼굴이 그 사람의 일생을 말하는 것에 많은 반대도 있겠지만 사람이 살아온 것을 대변하는 게 얼굴이다.

 

관상 테스트를 한다는 것은 내가 모르는 나의 얼굴을 누군가가 객관적으로 분석해 주는 것이다. 관상이 좋다고 세상 모든일이 잘 풀리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좋지 못한 관상이라 결굴 남에게 나의 모습이 나쁘게 비추어 질 수 있다는 이야기다. 고치거나 가리거나(안경 같은 걸로)해서 나쁜 인상을 바꾸려는 노력이 있어야 한다.

 

항상 찡그린 얼굴은 관상으로도 그대로 나타나서 운이 좋지 않는 것으로 연결될 수 있다. 사람의 운이란 그 사람이 살아온 것의 연속이다.

 

얼굴은 그사람이 지금까지 살아온 것을 대변해 주고 그러한 모습으로 앞으로 어떻게 될 수도 있다는 것을 유추한다. 재미로 보는 관상 테스트이지만 활용하기 나름이다.

 

잘생긴 내사진 하나를 준비해서 관상가 양반에서 내 관상을 하면 테스트해보고 그 결과를 충분히 즐기길 바란다. 물론 여기에 나오는 내용을 맹신할 필요는 전혀 없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어려워진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것 중에 하나가 정부에서 주는 지원금이다.

 

하지만 정부에서 주는 지원금의 종류도 다양하고 또 내가 해당되는지는 일일이 해당 지원금을 주는 곳에 문의를 해 봐야 하는데 사실 이것 또한 그리 쉬운 건 아니다.

 

알면 물어봐서 정부 지원금을 받는다고 하지만 무슨지원금이 있는지도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 어떻게 정부 지원금을 받을 수 있겠는가?

 

이러한 궁금증과 어려움을 한번에 해결해 주는 것이 "토스"라는 어플에서 제공하는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이다. 관상 테스트와는 달리 이 어플은 설치와 회원가입을 해야 한다.

 

물론 모바일에서 해야 한다. 어플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한 다음에 어플을 실행시키면 편의 기능이 있는데 편의 기능에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를 클릭하면 된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를 클릭하고 주민등록상의 주소와 자녀 등 몇 가지 정보를 입력하면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 지원금 예상금액(최대로 받을 경우)이 나온다.

 

최대 금액 아래에는 항목별로 받을 수 있는 정부지원금 내용과 예상금액이 나온다 예를 들어 양육수당 얼마, 아동 수당 얼마 이런 식으로 나온다.

 

여기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해당 정부지원금을 받으려면 어떠한 곳에서 어떤 절차를 밟아야 되는지 자세하게 안내해준다.

 

상세 내용, 신청 조건, 신청방법에 대해서 아주 자세하게 나와 있어서 그대로 하면 정부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돈이라는 것은 상대방에서 받아야 할 경우는 엄청 철저하게 받아 내지만 반대로 주는 경우는 내가 찾아가야 한다.

 

정부 지원금은 정부가 해당하는 사람에게 지원해 주는 것인데 일일이 내가 신청하고 찾아가지 않는다면 정부에서 주지 않는다. 내 권리를 철저하게 찾자.

 

나의 미래를 결정하는 것이 운과 돈이라면 이 두 가지를 알아보거나 찾을 수 있는 어플을 소개했다. 세상일이 그러하듯 완벽하지는 않지만 약간의 첩보도 잘 가 공 하면 훌륭한 정보가 될 수 있다.

 

2022.05.02 - [분류 전체보기] - 한글이름 영문변환,한글이름 영어변환

 

한글이름 영문변환,한글이름 영어변환

한글이름 영문변환, 한글이름 영어 변환 여권을 만들거나 영어 주소를 작성할 때 한글을 영문으로 변환시켜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한글을 영어로 변환시키는 데는 일정한 규칙이 있는데 그

ilho0118.tistory.com

2021.12.08 - [분류 전체보기] - 네고 뜻, 거래할 때 사용하는 네고

 

네고 뜻, 거래할 때 사용하는 네고

네고 뜻, 거래할 때 사용하는 네고 우리가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말 중에는 그 말의 정확한 뜻은 모르지만 어렴풋하게 이러할 것이다 라고 사용하는 단어가 참 많다. 자주 사용하지만 그 뜻을 정

ilho0118.tistory.com

2022.04.10 - [분류 전체보기] - 젠더뜻, 젠더 감수성 / 페미, 페미니즘, 페미니스트 뜻

 

젠더뜻, 젠더 감수성 / 페미, 페미니즘, 페미니스트 뜻

젠더뜻, 젠더 감수성 / 페미, 페미니즘, 페미니스트 뜻 최근 사회적 이슈 중에 가장 민감하게 떠오르는 것이 남녀의 갈등이다. 평등한 사회를 만들려는 노력을 서로 하고 있지만 그 과정에서 수

ilho0118.tistory.com

댓글